본문 바로가기
음악

[최신가요추천]에일리 U&I(유앤아이) 가사/뮤비/리뷰

by 까실 2013. 8. 21.

에일리 U&I(유앤아이) 가사/뮤비/리뷰 

 


U & I

아티스트
에일리
앨범명
A's Doll House
발매
2013.07.1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에일리의 두번째 미니앨범 'A's Doll House'의 타이틀곡 U&I(유앤아이)입니다. 자켓사진 이미지가 앨범명에 걸맞게 인형같은 분위기를 내고 있네요. 'Heaven'으로 데뷔했을 때부터 가창력으로 유명세를 탔고, 첫번째 미니앨범 '보여줄게'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멜론뮤직어워드, 골든디스크, 2012 MAMA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괴물신인'이라고 불렸죠. 모 연예사이트에서는 에일리와 더불어 이하이, 버스커버스커, EXO(엑소)가 2012년 괴물신인으로 꼽혔다고 하네요.

 

유명 작곡가인 신사동호랭이가 Kupa와 함께 작업한 곡입니다. 아이돌 그룹의 음악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신사동호랭이가 에일리와 만나면 조합이 어떨지 궁금하고 걱정되기도 했는데요. 우려와는 다르게 에일리에게 잘 맞는 곡이 나온 것 같아요. 신나는 펑키 리듬에 에일리의 가창력이 잘 드러나는 시원한 곡이에요. 가사는 변심한 남자에게 보내는 강한 이별의 메시지를 담고 있네요.

 

 

 

<가사>

 

Wait a minute Wait a minute 말 잘라 미안한데
왜 이러니 왜 이러니 자꾸 똑같은 말
우리 중 하난 먼저 얘기해야 돼
여기서 우리 그만 끝내

 

 

이제 그만 싸우고 싶어 하루도
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어
내 하루가 의미 없어
1분 1초도 웃을 일 없어
더는 자신이 없어 오늘은 내가 말할래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 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 & I U & I U & I

 

 

Wait a minute Wait a minute 내게서 떨어져줄래
왜 이러니 왜이러니 이 손 놓고 말해
몇 번을 들어도 네 말은 거기서 거기
Tired of all your lies and excuses now just get out my face

 

 

되돌릴 수 없어 예전으로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됐어 우린 서로 부담이 됐어
너 말곤 내게 아무도 없어
더는 상관이 없어 그냥 너에게 말할래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 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 & I U & I U & I

 

 

네가 없는 이 곳에 남겨진 내가 울고 있을 거라 생각하겠지만
나는 괜찮아 반복 될 일 없을 테니까
너와 나 여기서 그만

 

 

네가 어디서 뭘 하던 상관 안 할래 가던 말던 네 맘대로 해
매번 지겹도록 반복되는 everyday U & I U & I U & I

 

 

 

 

<뮤직비디오>

 

 

 

 

재미있게 보셨다면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없답니다.